수수료/비용구성 안내

회원등급별 대행수수료

차이나온에서는 회원의 등급별로 차등된 수수료정책을 운용하고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단위:위안)

일반회원정회원우수회원VIP회원특별회원
49920202020상담
99950454035상담
149970656055상담
199990858075상담
249911010510095상담
2999130125120115상담
3499150145140135상담
3999170165160155상담
4499190185180175상담
4999210205200195상담

비용 구성 안내

관세
관세는 관세청에서 부과하며, 통관과 관련한 업무는 허가를 받은 관세사 사무소에서 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구매비용에 관세를 별도로 청구하지 않으며, 통관업무도 해드리지 않습니다.
구매시 금액에 따라 관세가 추가적으로 부과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환율
관세는 관세청에서 부과하며, 통관과 관련한 업무는 허가를 받은 관세사 사무소에서 하도록 규정되어 평균한 값을 가산한 환율을 적용합니다.
1,2차 및 취소수수료 결제시 환율적용은 경매는 낙찰시점, 구매는 구매신청 시점의 당사 환율기준을 적용합니다.
현지배송료
출품자나 쇼핑몰로부터 물품을 인수할 때에 발생하는 비용으로 지역(거리), 배송편, 무게, 부피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① 무게, 부피로 송료 측정됨 - 무게가 가벼워도 부피가 크면 송료는 비싸집니다.
② 배송거리에 따라 요금이 다름 - 동일상품이라도 발송처가 어디냐에 따라 송료는 달라집니다.
③ 택배사에 따라 요금체계가 다릅니다.
④ 출품자의 포장방법에 따라 요금이 달라짐 - 물건의 크기보다 출품자의 포장 크기에 따라 송료가 달라집니다.
당사에서는 물품의 파손과 분실 문제를 고려하여 가급적 중국내 EMS를 이용합니다.
보관료
당 사이트에서는 회원님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대부분 별도의 보관료를 받지 않고 있으나
보관 기간 및 크기,무게 등에 따라 별도의 보관료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현지 물품 보관에 관한 당 사이트 정책
  1. "당 사이트"는 사이트 고객에게 의뢰받은 중국내 구매개행한 물품을 현지 창고로 인수하는 책임을 지며,
    그와 관련하여 적절한 배송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요청으로 배송수단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낙찰품과 구매물품의 문제발생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당 사이트"는 부득이하게 회원이 인수신청 및 구매신청 한 재화등을 인수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그 대금을 "사이버머니"로 환불합니다.
  3. "당 사이트"는 구매물품의 대금지급대행 및 인수와 관련하여 안전한 대금지급방법을 사용하여야 하며,
    만일 "당사 사이트"의 과실로 인한 대금지불상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당 사이트"가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원이 "당 사이트"의 인수 및 대금지급방법을 거부하였을 시,
    그와 관련하여 사기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일체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4. "당 사이트"는 회원과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한,
    재화등이 "당 사이트"의 현지 창고에 도착한 날부터 2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5. 4항과 관련하여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나, 이용자의 배송승인 지연의 경우,
    경영상의 부득이한 사유, 천재지변 등으로 배송시기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6. "당 사이트"는 "당사"사정이나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아닌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배송이 지연되거나
    혹은 이용자의 배송승인이 없어서 낙찰품 또는 구매물품의 인수후 1주일이 초과하는 경우
    보관과 관련된 소정의 보관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경매 낙찰 또는 구매신청 후 지정한 시간 이내에 당 사이트 서비스 요금을 결제하지 않은 경우,
    당 사이트는 해당상품을 임의대로 처리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물품의 보관 및 처분과 관련한 비용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8. 구매대행 상품의 보관 기간은 인수물품에 따라 다르며, 이 기간을 초과한 물품은 별도의 보관 규정을 따릅니다.
  9. 인수물품의 보관
    • 가. 당 사이트의 최대 보관기관은 30일이며, 이후 물품의 손실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나. 당 사이트는 인수 물품이 20kg을 초과하거나, 가로세로높이 세변의 합이 150cm를 초과하는 경우,
      한변의 길이가 150cm가 초과하는 물품은 인수당일을 초과하여 보관하는 경우에 보관비를 청구합니다.
    • 다. 당 사이트는 인수물품이 "나"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인수 후 10일 까지의 보관비는 청구하지 않습니다.
    • 라. 30일을 초과하여 보관된 물품은 취소물품으로 간주되며, 보관비와 취소비용을 공제한 차액을 회원에게 환급합니다.
    • 마. 보관비는 물품의 결제대금과 별도로 결제하여야 합니다.
    • 바. 당 사이트는 인수물품의 보관비 규정에 관하여 별도 고지합니다.
    • 사. 인수물품의 보관규정은 회원과의 특약에 의해 기간, 비용, 책임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포장비
보통의 경우 국제배송을 하기 위한 재포장비용을 청구하지는 않고 있습니다만,
제품의 특성상 특수포장등을 해야 될 경우에는 고객님과 협의하에 포장비용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통합포장비용
국제배송을 하기 전에 여러건의 물품을 통합포장해야 할 때 부과되는 비용입니다.
국제배송비
당사 현지 창고에서 한국으로 배송할 시 드는 비용입니다.
자세한 배송비용은 배송안내표를 참조해 주세요. [요금표 바로가기]
보험료
국제배송시 배송편에 따라 일정금액 이상에 대해서는 보험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국제배송시 보험에 가입할 때 소요되는 비용입니다.